실시간 랭킹 뉴스

한수원, "자랑스런 한수원人상" 시상…우수사례 공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아부다비지사 박 웅 지사장 대상 수상…UAE 원전사업 수주, 성공적 이행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이관섭)은 15일 경주 본사에서 제3회 '자랑스런 한수원人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이관섭 사장 등 본사 및 각 사업소의 임직원 600여명이 참석했다. 시상에 따른 사장 축사 및 경과보고 외 경주시립합창단 축하공연도 있었다.

2014년 제정된 자랑스런 한수원人상은 한수원의 핵심가치와 인재상에 부합하고 뛰어난 업적을 낸 직원에게 수여하는 한수원 최고 영예의 상이다.

올해 자랑스런 한수원人상의 대상은 아부다비지사 박 웅 지사장이 수상했다. 박 지사장은 UAE 원전사업 수주 및 성공적 이행, UAE원전 운영지원계약(OSSA) 체결 주도 등의 공적을 인정받았고, 동료들로부터도 좋은 평판을 들었다.

안전 부문상은 고리2발전소 조성득 소장, 소통 부문상은 지역상생협력처 지역소통팀 이영호 팀장, 창의 부문상은 중앙연구원 설비기술연구소 김대웅 책임연구원이 수상했다.

한수원 박병근 경영혁신실장은 "이번 시상이 정부3.0에 따른 소통·공유의 확산, 직원 사기진작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수원은 직원들의 힘을 모아 원전의 안전성을 높이고, 국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글로벌 에너지 리더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