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제주항공, 마카오 30번째 정기노선 취항 기념 할인판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제주항공은 "30번째 국제노선인 인천~마카오 신규취항에 맞춰 마카오 노선 항공권을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취항일인 오는 30일부터 내년 3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인천~마카오 노선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 기준으로 최저 8만8천원부터 판매한다.

예매는 16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가능하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취항을 기념해 제주항공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인천~마카오 운항소식을 공유하면 ▲송중기 모형항공기(10명) ▲송중기 볼펜세트(10명) ▲여권케이스(1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5일부터 31일까지 NH채움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면 선착순으로 국내선 5천원, 국제선 1만~3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30일부터 인천~마카오 노선에 주 7회(매일) 운항한다. 인천~마카오 노선은 제주항공의 30번째 정기 국제노선이며, 취항도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23개로 늘어난다.

인천~마카오 노선은 인천에서 오전 11시 출발하고, 마카오에서는 오후 2시50분 출발해 인천에 오후 7시20분 도착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