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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배달의민족·야놀자 등 O2O 대표 업체들과 업무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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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 제휴업체 31개로 늘어

30일 오후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O2O 비즈니스 전략적 제휴 협약식' 후 신성훈 KB국민카드 마케팅본부장(왼쪽으로부터 6번째)과 참석한 업체 대표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KB국민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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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가 배달의민족, 야놀자, 우버 등 대표적인 O2O(Online to Offline, 온오프라인 연계)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O2O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O2O 제휴업체는 기존 19곳에서 31개로 늘어나게 됐다.

KB국민카드는 30일 오후 KB국민카드 본사에서 배달앱 1위 업체인 배달의민족 등 12개 생활 편의 애플리케이션 업체들과 O2O 서비스 플랫폼 참여 등을 위한 ‘O2O 비즈니스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배달의민족(음식배달) △야놀자(숙박 예약) △우버(고급택시) △오토오아시스(차량 경정비) △콕콕114(전화번호 검색) △와이페이모어(항공권 할인) △스내피(해외직구) △키트(KITT대리운전) △트리콜(333대리운전) △마켓컬리(온라인 식품관) △브리치(패션) △해피엔딩(장례설계서비스) 등 12개 업체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B국민카드와 제휴 업체들은 KB국민카드의 O2O 서비스 플랫폼인 '플러스 O2O'참여, 카드 서비스와 각 제휴 업체 혜택을 연계한 공동 마케팅 실시, 시너지 창출과 신사업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KB국민카드 신성훈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제휴업체 수가 30개 이상으로 확대되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O2O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O2O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플러스O2O를 활성화 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지난 6월 모바일 앱카드 'K-모션' 내에 O2O 서비스 플랫폼인 '플러스 O2O'를 선 보였으며, 지난 4월 이후 생활 편의 애플리케이션 업체 19곳과 제휴를 맺고, 'O2O 비즈니스 시너지 컨퍼런스'를 개최하는 등 O2O 비즈니스 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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