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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찾는 중국관광객…에버랜드 하반기 13만명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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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달 중국 관광객 4만명 유치 계약 체결

중국에서 들여온 황금원숭이 (에버랜드)

 

NOCUTBIZ
창궐하던 메르스사태가 종료되면서 국내 여행, 숙박, 레저업계가 기지개를 켜고 있다.

메르스가 한창이던 이번 여름 울상을 짓고 있던 관광업계는 중국 관광객을 맞이할 채비를 끝내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에버랜드는 정부, 유관기관, 기업 등 범국민적인 해외 관광객 유치 활동에 적극 동참해 내수 경기 활성화와 실적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8월 말까지 중국 등 해외 언론사와 여행업계 관계자 400여명을 초청해 탐방과 팸투어를 실시한다.

한국관광공사 초청으로 지난 29일부터 8월 1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대만, 홍콩 언론인 150여명이 31일 에버랜드를 찾는다. 이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소개해 중화권 소비자들을 끌겠다는 것이다.

이달 25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30일 태국, 8월 3일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언론들을 대상으로 한 릴레이 탐방도 계획하고 있다.

8월 27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달동안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 등 9개국 주요 여행사 관계자 120여 명 초청 팸투어를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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