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에버랜드, 가족 추억 동영상 '가슴 뭉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에버랜드 가족사랑영상

 

NOCUTBIZ
에버랜드가 장미축제 30주년을 맞아 가족간 추억을 담은 감성 동영상을 SNS상에 공개한지 20일만에 누적 조회 300만건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에버랜드에 따르면 서울과 에버랜드를 오가는 광역버스 기사와 딸의 스토리를 담은 3분40초 분량의 동영상이 지난달 23일 에버랜드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된 후 20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을 넘어섰다.

동영상은 바쁘고 피곤한 일상 탓에 정작 어린 시절 딸의 나들이 요구를 번번이 거절했었던 '나쁜 아빠'를 훌쩍 커버린 대학생 딸이 '나쁜 아빠'가 아니라 '바쁜 아빠'였음을 이해하고 아빠와 함께 에버랜드를 찾아 어린 시절을 떠올린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어릴 적 에버랜드에서 찍은 사진과 같은 장소에서 같은 포즈를 재연하는 장면에서는 아날로그적 추억을 통해 평소 잊고 지내기 쉬운 가족의 의미를 훈훈하게 전하고 있다고 에버랜드는 설명했다.

동영상 시청 댓글에는 "눈물이 핑 도네요. 아빠에게 전화 드려야겠어요~", "나는 어떤 아빠인지 나의 아빠는 어떤 아빠이셨는지 생각하게 되네요" 와 같은 공감성 반응이 많았다.

에버랜드는 가족간 아날로그 추억이 담겨 있는 '추억사진 공모전' 등 추억을 매개로 가족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페이스북:https://goo.gl/Ox3nSl, 유튜브:https://youtu.be/SpuziNtXetg)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