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전자책 시장 봄바람 분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인터파크 단말기 '비스킷' 특판

zzz

 

인터파크도서(대표 서영규, book.interpark.com)가 15일부터 19일까지 전자책 전용 단말기 '비스킷'을 6만4500원 특가로 선보이며 5일 만에 4000대를 판매해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터파크 '비스킷'은 TTS(읽어주기), 전자사전(동아새국어, 프라임영한, 웹스터 영영사전), MP3 탑재 등의 부가 기능이 탑재돼 독자들의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풀이된다.

또 인터파크도서에서 지난 2월 초 선보인 '비스킷 PC뷰어'는 일 평균 1500건씩 신규 다운로드 되고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2010년 4월 통합 eBook 서비스 '비스킷'을 런칭한 이후, 2011년 판매량 기준으로 2010년 대비 800%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또 전용 단말기, 비스킷 어플리케이션, PC뷰어 등 인터파크도서 비스킷 서비스 약 110만 명의 이용객을 위해 지속적인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는 현재 베스트셀러 도서를 포함해 8만 종의 전자책 콘텐츠를 판매 중이다.

주세훈 인터파크도서 상무는 "책을 많이 읽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에게도 전자책 단말기 수요가 높아 게시판에 신학기 선물용으로 구매했다는 내용이 많았다"며 "전용 단말기 판매 확대에 발맞춰 전자책 콘텐츠 판매 또한 그 이전대비 최소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출판계의 전자책 출시 본격화 움직임과 독자들의 관심고조에 따라 온라인 서점들은 보다 편리하게 독서할 수 있도록 제반 서비스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터파크도서는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4일까지 진행되는 '111이벤트'는 매일 1만 명에게 1000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엄선된 1000여 종의 행사 도서를 구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추가 포인트 1000점을 지급하는 것. ID별로 중복 적립이 가능하며, 출고 완료 후 다음날 자동 적립된다.

주요 행사 도서로는 '흑산(김훈 저)' '모르는 여인들(신경숙 저)', '부러진 화살(서형 저)' 등 인기 도서와 'EBS 공부의 왕도' 등 청소년도서 등 다양한 종류로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최대 50% 할인하는 '초특가 한정도서' 기획전과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특가 한정도서 기획전은 '바보처럼 공부하고 천재처럼 꿈꿔라(반기문 저)', '뿌리깊은 나무(이정명 저)' 등과 음반, DVD로 구성돼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