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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AG TV광고, 칸 국제광고제 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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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아시안게임 광고가 클리오 광고제와 칸 국제광고제에 출품하게 됐다.

최근 공공기관 광고는기존의 지루하고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는 흥미로운 작품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기존 스포츠 대회와는 차별화된 영상 광고를 선보여 광고업계 등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6월부터 선보인 인천 아시안게임의 광고는 펜싱, 레슬링, 역도를 소재로 ‘가장 즐거운 아시안게임’이라는 단일 컨셉트를 다양한 에피소드로 묶은 멀티스팟형 광고로 유머러스한 반전을 통해 인천아시안게임을 소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JYJ, 이봉주(사진), 이시영 등 인천AG 홍보대사와 런던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김지연, 인천AG 개폐회식 총감독인 임권택 감독까지 각 분야의 톱 스타들이 재능기부를 통한 출연을 통해 의미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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