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새정치 민주연합 광주 시·구의원 후보 선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새정치 민주연합 광주광역시당이 10일, 경선을 통해 6.4 지방선거에 공천할 시·구의원 예비후보를 선출했다.

이에 따라 동구 시의원 후보의 경우 1 선거구는 임택 전 동구의원, 2 선거구는 조세철 후보가 뽑혔다.

서구 시의원 후보는 1선거구 경우 심철의 후보가, 2 선거구에서는 김보현 현 시의원이, 3 선거구에서는 김영남 전 시의원이, 그리고 4 선거구에서는 주경님 현 서구의원이 선출됐다.

북구 시의원 후보는 1 선거구의 경우 반재신 후보가, 2 선거구에서는 조오섭 현 시의원이, 3선거구에서는 문상필 현 시의원이 뽑혔다.

북구 나머지 시의원 후보와 광산구, 남구 시의원 후보는 오후 7시 30분 현재 개표가 진행되고 있다.

새정치 민주연합 광주시당의 확정된 기초 의원 후보를 보면 동구의 경우 가 선거구는 김성숙, 조승민 후보가, 나 선거구는 조기춘·이선순 현 구의원이, 다 선거구는 김형기 전 구의원이 선출됐다.

서구의원 후보의 경우 가 선거구는 장재성 현 구의원과 김광태 후보, 나 선거구는 오광록·조숙정 후보와 오광교 현 구의원, 다 선거구는 이동춘·백종한 후보, 라 선거구는 황현택·김옥수 현 구의원과 고광만 후보가 뽑혔다.

북구 구의원 후보는 가 선거구는 고점례 후보, 나 선거구는 심재섭·최무송 후보, 다 선거구는 최기영·마광민 후보, 라 선거구는 신수정·최홍용 후보가 각각 선출됐다.

북구 나머지 구의원 및 남구·광산지역의 구의원 후보 선출은 오후 7시 30분 현재 개표가 진행되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