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증권사들, 앞 다퉈 소장펀드 출시 기념 이벤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3월 17일부터 판매, 가입 고객 대상 다양한 경품 제공

 

증권사, 은행, 보험사 창구에서 17일부터 소득공제장기펀드(이하 소장펀드)가 일제히 판매되기 시작한 가운데 가입 고객을 잡기 위한 증권사 간 이벤트 경쟁이 치열하다.

소장펀드는 연소득 5,000만원이하 근로자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연간 600만원까지 분기납입한도 없이 납입해 최대 40%인 연 240만원 한도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세상품이다.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은 소득공제장기펀드를 출시하고, 가입자에게 노트북컴퓨터, 태블릿PC 등 다양한 경품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HMC투자증권에서 판매하는 소장펀드는 납입액의 40% 소득공제가 가능한 상품으로, 장기적으로 목돈을 마련할 때 적합한 상품이다.

일반 공모펀드에 비해 판매보수가 낮아 상대적으로 매력적이다. 소장펀드는 장기투자상품인 만큼 안정적인 상품을 중심으로 한국밸류10년투자소득공제펀드 등 주요 엄선된 펀드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위험성향에 따라 주식형 및 채권혼합형 펀드 등 여러 유형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전환형 펀드를 가입했을 경우에는 시장상황에 따라 다른 유형의 펀드로도 전환이 가능하므로 활용의 폭이 매우 넓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신규고객 이벤트 및 단체가입 이벤트로 진행되며, HMC투자증권에서 신규로 소장펀드를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노트북 컴퓨터를, 2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3등 5명에게는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또한 20명이상 함께 단체가입한 업체에는 선착순 20개사에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HMC투자증권 상품전략팀 권지홍 부장은 "요즘과 같은 절세상품 가뭄시대에 소장펀드는 단비와 같은 상품이며, 가입시엔 절세효과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수익까지 챙겨갈 수 있을 것"이라며 "소장펀드 가입을 통해 소득공제를 통한 세제혜택은 물론 목돈마련을 통한 재테크 혜택도 챙겨가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 대상이 되는 소장펀드는 HMC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및 홈페이지, HTS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HMC투자증권 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

미래에셋증권은 소득공제 장기펀드 출시를 기념하며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소득공제 장기펀드, 소장하세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소장펀드에 월 10만원 이상으로 3년이상 자동이체 약정한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소장펀드를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연금저축계좌를 신규로 가입하거나 이미 가입한 고객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LG에어컨을 2등(5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위니아 제습기, 3등(10명)에게는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조윤수 미래에셋증권 마케팅팀장은 "세제개편으로 연말정산 때 환급받는 금액이 줄어들고 있어 세제혜택 상품에 대한 관심이 크다"며 "소장펀드는 유일한 소득공제 상품일 뿐만아니라 다양한 전환형 펀드가 라인업 되어 있어 시장상황에 따라 대응할 수 있는 상품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을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