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채동욱 의혹' 개인정보 유출 연루설 靑행정관 '강력 부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채동욱 전 검찰총장. 송은석 기자/자료사진

 

채동욱 전 검찰총장의 혼외아들 의혹 관련 정보 유출에 청와대 행정관이 개입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지만 당사자는 강력 부인하면서 언론과의 접촉을 피하고 있다.

의혹의 당사자로 지목된 총무비서관실 조 모 국장은 채 전 총장 혼외아들 의혹 관련 정보 유출에 자신이 연루됐다는 의혹에 대해 강하게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조 국장은 현재 개인 휴대폰은 꺼놓고 있고, 청와대에서 지급된 업무용 핸드폰은 전화를 받지 않고 있다.

조 국장은 청와대 총무시설팀 총괄행정관으로, 이명박 전 대통령이 서울시장이던 시절 청계천복원추진본부에서 조경팀장 등을 맡았다.

지난 정부에 청와대에 들어왔지만 정권이 바뀌어도 남아 있는 특이한 경우다.

한편 청와대는 조 국장 소속이 총무팀이라는 이유로 박 대통령의 핵심 측근 가운데 한 명인 이재만 총무비서관과 연결시키는 데 대한 불괘함을 나타냈다.

청와대 관계자는 "그 분의 소속이 총무팀이라는 것 말고 뭐가 있냐"며 "소속이라는 이유만으로 3인방 가운데 한 명이니 뭐니 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말했다.

0

0

전체 댓글 14

새로고침
  • NAVER신의2022-02-01 11:43:41신고

    추천0비추천0

    ■ 토론 방식 ? / k방역 = kill ? 방역 / 후보 단일화...??? :
    ▶토론 방법 은 ??
    ▶백신 갈라치기, 킬 방역 이 정부 보건 당국의 생각 인지 ?? 이게 국가 인지 ???
    ▶윤일화 거부식 안일화 주장은 시대적 죄인, 똑똑한 바보;;

    ▷토론 방식..으로 신경전 벌이는데 ~ 무자료 로 할 사람은 하고, 자료 지참 할 사람은 하고, 각자 자신들 의 방식으로 준비, 토론 하면 될 듯 ! 칼로 하든 창으로 하든...!

    ▷모 방송을 보니 어용? 전문가? 2명이 말하길
    현재 정부 보건 당국이 고민 중인 방안중 하나인 킬 방역이 진정한 해결책?! 이라고 말하던데

    국민 한 사람 한 사람 소중히 여겨야할 국가가, 노약자 등 소수를 버리는 방역을 고심을 하고 시행 하려고 검토 중 이라는 것이 사실 인지?

    글 쓴 본인도 백신

  • NAVERsammoo2022-01-30 09:16:40신고

    추천1비추천0

    도적에 사기꾼에 비리가 만연한 사회가 되다 보니 무감각해져 웬만한 비리는 묻혀지고 공직자 정치인들이 악용하고 정치의 후진성은 일본과 똑같고,

    도적에 사기에 무능 무식이가 등장하여 대권까지 꿈꾸는 나라 쪽바리당을 근거로 꼴통보수와 토착 왜구들까지 이나라를 흔들어 대는 이들은 누구일까,

    정신을 못차리고 가짜뉴스에 흔들리는 무뇌한 인간들 대통령에 따라 나라가 부강할수도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질수도 한치앞도 내다보지 못하고,

    지금까지 성장해온 경제 국방 외교 K컨테츠 등, 누구의 손을 들어주느냐 에 따라 60년대로 첨단시대로 두갈래의 길에서 결단을 내려야 한다.

  • NAVERcopilot002022-01-30 03:19:46신고

    추천18비추천0

    처음 부터 '대장동 비리'에 총력 공격하려는 의도. 정책 주요 사안에 토론 붙었다간 빈깡통 속이나 들킬 위험. 특기인 특수부 검사 쑤셔파기 하나로 승부수 던지려는 외곬수 작전. 정치 문외한의 무모한 도전. 도사의 '왕팔자' 예언을 신봉하고 뛰어든 '용감한 무식'. 건희의 손에 권력을 쥐어 줘야 하는 남편정치 개국의 꿈. 건희는 그 '위엄'만 가지고도 "경찰이 잡것들 알아서 손 봐준다"!

    공개토론 공포증이 이성공황장애를 일으켜 실언이 두려운 것. '후쿠시마 무방사능' 몰상식 참변, "선제타격"무식 틀통날까 극조심. 왕자는 발바닥에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