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잇는 경력채용…이직 원하는 직장인에게 문 ‘활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하반기 신입 공채가 마무리되어 가는 이 시점에 경력 공채는 급증하면서 이직을 원하는 직장인들의 취업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SK하이닉스, LS산전 등의 경력직 채용 소식을 전했다.

*SK하이닉스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Package 개발과 Test PGM 개발로 나눠지며, Package개발 분야는 Package 제품개발, Package 공정, Package 소재 등 5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각 분야별로 요구되는 경력은 3년에서 5년까지 다르기 때문에 채용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를 통해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1월 10일까지 SK 하이닉스 입사지원서를 양식에 맞게 작성한 후, 채용 담당자 이메일( jiyeon12.lee@sk.com )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경력사원 모집공고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LS산전이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수주영업, 영업 기술지원, 제품설계 등 6개 분야이다.

요구되는 경력은 2년 이상에서부터 6년 이상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채용공고를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학사 경력자의 경우 TOEIC 600점, OPIc IL, TOEIC Speaking 5 이상, 전문 학사 경력자의 경우 TOEIC 500점, OPIc NH, TOEIC Speaking 4 이상의 외국어 성적이 필요하다.

지원서 접수는 11월 11일 24시까지 LS산전 채용 홈페이지(http://kr.lsis.biz/ls/recruit/drs.asp?jt=1 )에서 지원 가능하다.

*SBI 저축은행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SOHO사업, 영업기획, 재무회계(CPA) 등 9개 분야이다.

자격요건과 모직 직급은 분야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채용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몇 개의 분야를 제외하고는 금융기관 근무 경험자와 회화 (일본어 및 영어) 가능자를 우대할 예정이며, SOHO 사업, 영업기획, 리테일콜렉션 분야의 경우 학력의 제한이 없다.

지원서 접수는 11월 13일까지 SBI 저축은행 채용 홈페이지 ( http://recruit.sbisb.co.kr )에서 할 수 있다.

*EG건설에서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관리팀, C/S (고객만족팀) 팀장과 콜센터, 회계, 개발사업 및 분양, 재무와 세무회계 분야이다.

개발사업과 분양, 회계, C/S 콜센터의 경우 경력 3년 이상, 관리팀은 5년 이상, C/S 팀장은 7년 이상, 재무와 세무회계 분야의 경우 3년 이상 10년 이하의 경력이 요구된다.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1월 18일 24시까지 EG건설 홈페이지 ( http://egthe1.co.kr )에서 지원 가능하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대외협력, 정보보안, 기금운용/관리 분야 전문가로 대외협력 전문가는 공무원 5급 이상, 공무원 총 재직기간이 11년 이상, 채용분야 업무관련 기관, 단체에서 11년 이상 재직한 자를 채용한다.

정보보안 전문가와 기금운용/관리 분야 전문가의 경우 요구되는 경력은 상이하나 관련 자격증은 우대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논술시험/인성검사, 업무수행실적발표/면접, 신체검사/신원(경력) 조사의 절차를 걸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서 접수는 11월 15일까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채용 홈페이지 ( http://korad.incruit.com ) 에서 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