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GS샵(m.gsshop.com)은 쇼핑앱을 선보인지 2년 여 만에 앱 다운 고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4월 선보인 모바일 GS샵은 TV홈쇼핑과 연계해 홈쇼핑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어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다.
GS샵 회원이면 아이디, 패스워드 없이 본인 인증만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스마트카트' 탭에는 장바구니, 찜, 최근 본 상품을 모두 확인 할 수 있어 상품을 다시 찾거나 주문하기 위한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모바일 핫딜', 특가 기획전 등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도 적극 활용했다.
최근에는 배송이 필요 없는 모바일 상품권 등과 같은 모바일 쇼핑에 적합한 상품들을 다양하게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모바일 GS샵은 지난해 취급고가 2011년 대비 700% 이상 증가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600% 이상 성장세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