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안철수, 국정원 개혁 토론회 열며 존재감 부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무소속 안철수 의원이 국가정보원 개혁을 주제로 하는 토론회를 개최한다.

안 의원은 오는 8일 오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국정원 어떻게 바꿀 것인가'라는 제목의 토론회를 연다고 밝혔다.

토론회에는 이상돈 중앙대 명예교수와 이봉조 전 통일부 차관, 이태호 참여연대 사무처장, 송기춘 전북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등이 참석한다.

이 가운데 이상돈 교수는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을 지낸 바 있어 어떤 목소리를 낼 지 주목된다.

안 의원의 토론회 개최는 국정원과 남북정상회담 대화록 공개 등을 둘러싼 거대 여야정당의 다툼 속에 자신의 존재감을 부각하려는 것으로 해석된다.

앞서 안 의원은 국정원이 남북정상회담 대화록을 공개하자 남재준 국정원장의 해임을 요구했으나 대화록 원본 공개에는 반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0

0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민주주인가2021-11-30 19:57:28신고

    추천0비추천0

    요즈음은 어떤가? 일반인들이 마스크만 벗고 있어도 마치 죽일 듯이 이야기들을 하면서, 집단 감염의 원천지가 되었던 사안인데, 무혐의?? 지금은 뭐라고 하는가 감염의 원인이 되면 치료비용과 모든 걸 구상청구하겠다고 하면서 그러면 형평성에 어긋나는 부분이 아닌가? 도대체 얼마나 많은 분들이 신천지와 함께 했길래? 신천지 유투브 동영상 치면 축사니 뭐니 하면서 알만한 사람들이 나온다. 그들의 힘이 작용했는가? 결국엔....... 그렇담 형평성 있게 해라. 누구 때문에 감염이 일어났다 그러니 모든 치료비용 청구하겠다고 하지 말기를....

    답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