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우,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와 결혼 "사이 좋게 잘살겠습니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가수 조형우, 김윤의 작가. 조형우 인스타그램왼쪽부터 가수 조형우, 김윤의 작가. 조형우 인스타그램

가수 조형우가 '무한도전' 작가였던 김윤의 작가와 결혼한다.

조형우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예복을 입은 사진을 올린 후 "행복한 나날들을 지내고 있는 와중에, 이번 주말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썼다.

그는 "감사한 모든 동료분들과 선후배분들께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마땅하오나, 이렇게나마 글로 소식을 전해드리오니 제가 미처 연락드리지 못한 분이 계시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간청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조형우와 김 작가는 이번 주말 결혼식을 올린다. 조형우 인스타그램조형우와 김 작가는 이번 주말 결혼식을 올린다. 조형우 인스타그램
이어 "늘 조건 없이 저를 지지해 주시는 소중한 팬분들께 부족한 글솜씨로 편지 하나 남겨 봅니다. 조잘조잘 사이좋게 잘 살겠습니다. 조형우 올림"이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조형우는 다수의 싱글과 미니앨범을 낸 가수다. 지난 2023년 첫 번째 정규앨범 '이름으로'를 발매했다.

김윤의 작가는 MBC 예능 '무한도전'을 맡았던 지난 2014년 당시 방콕 특집에서 그룹 샤이니(SHINee)의 '셜록'(Sherlock)(Clue + Note) 춤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