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이 거짓 이긴다" 김새론 미니홈피 가보니…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김새론 미니홈피의 모습. (김새론 미니홈피 캡처)

 

배우 김새론(13)의 음주·흡연 논란에 이번엔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하지만 여전히 논란의 열기는 식지 않은 상황.

김새론이 해명글을 올렸던 미니홈피는 어떤 상태일까?

김새론은 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논란 내용이 사실이 아님을 밝히고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하기도 했다. 소속사인 판타지오 측 역시 3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문제될 상황은 없었다"며 다시 한번 강조했다.

3일 김새론의 미니홈피 자기소개 란을 보면 시상식에서 드레스를 입은 채 웃고 있는 본인의 사진 아래 '진실은 거짓을 반드시 이긴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 문구는 지난 1일에 바뀐 것으로, 논란이 불거진 시기와 맞물려 현재 상황에 대한 김새론의 심경으로 풀이된다.

방명록에는 응원을 보내는 네티즌들의 글이 넘쳐나고 있다.

한 네티즌은 "해명글쓰면서 얼마나 힘들고 괴로웠을까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 수고 많았다"면서 "안좋은 글 말고, 좋은 글 많이 보고 힘내라"고 격려했다.

다른 네티즌도 "이렇게 글을 올리는 용기에 박수를 보낸다. 어른도 하기 힘든 용기있는 행동"이라면서 "앞뒤 분간없이 공격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믿고 응원하는 사람도 많다는 걸 알려주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다"고 전했다.

이밖에 네티즌들도 "새론 양 말처럼 진실은 거짓을 반드시 이긴다. 힘내요 새론 양", "비온 뒤 땅이 더 굳어지듯이 이번일로 더욱더 마음이 굳건해지는 새론이가 되자", "싸이월드 몇년 전에 탈퇴했다 다시 만들었다. 피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 모습 너무 멋지다" 등의 응원 메시지를 방명록에 적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