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저녁 8시까지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플러스' 점포(채널)을 기존 9개에서 20개로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브닝플러스'는 오후 8시까지 화상상담을 통해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는 특화채널로, 입출금통장 및 체크카드 신규, 예적금 신규, 제신고 등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전국 주요 상권의 유동인구, 오피스건물 분포 등 데이터를 분석해 11곳을 추가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은 오후 6시까지 화상상담을 통해 업무처리가 가능한 '디지털라운지'를 운영해왔는데, 그 중 오후 8시까지 운영하는 '이브닝플러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확대를 진행했다.
신한은행은 '디지털라운지' 중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화상상담을 통해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 특화채널 '토요일플러스'도 1개점을 추가해 3개점으로 확대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영업시간 이후에도 편리하게 은행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이브닝플러스', '토요일플러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