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앱 접속 지연 3시간 만에 복구

연합뉴스

KB국민은행이 4일 모바일뱅킹 앱 장애가 발생했다가 3시간 만에 복구했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쯤부터 오후 1시 30분쯤까지 모바일뱅킹 앱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발생했다.

아이폰 이용 고객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안드로이드폰 이용 고객은 오후 1시 30분쯤부터 정상적인 접속이 가능하다고 국민은행 측은 설명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접속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