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출시 2주만에 1천만병 돌파

판매 속도 맞춰 생산량 초기 계획 대비 1.5배 이상 늘려

테라 라이트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맥주 신제품 '테라 라이트'가 출시 2주 만에 1천만병 이상 팔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3일 출시한 테라 라이트는 7월 전국 대형마트에서 2위 브랜드보다 1.4배 더 팔리면서 라이트 맥주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하이트진로가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를 인용해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판매 속도에 맞춰 생산량을 초기 계획 대비 1.5배 이상 늘렸다.

테라 라이트는 '테라'보다 알코올 도수가 0.6% 낮은 4.0%다.

칼로리도 100㎖ 기준 25㎉로 테라보다 3분의 1 낮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시대상에 부합하는 테라 라이트가 국내 맥주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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