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6일부터 2월 12일까지 공단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대내외에 전하는 '2024년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SNS 서포터즈는 공단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유튜브) 활동을 활발히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공단은 설명했다.
공단은 서류심사와 전화면접 등 공정한 절차를 거쳐 10명의 SNS 서포터즈 합격자 10명을 선정해 발표할 계획이다. 2024년 SNS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매월 정기 미션 수행과 SNS 홍보 콘텐츠 제작·전파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공단은 서포터즈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사천바다케이블카 무료 탑승, 아라마루아쿠아리움 등 주요시설 무료입장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활동기준을 충족한 서포터즈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한 활동을 한 서포터즈에게는 추가 상금 및 표창을 수여한다.
한재천 이사장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민·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공단을 널리 알리기 위해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며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니 참신한 시각과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