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기독교연합회,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9일 영덕제일교회에서

영덕군기독교연합회(회장 오상열 목사, 사진)는 9일 영덕제일교회에서 2024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유상원 아나운서

영덕군기독교연합회(회장 오상열 목사)는 1월 9일 오후 6시부터 영덕제일교회(담임목사 이은호)에서 '2024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교례회에는 영덕지역 교계인사를 비롯해 김광열 영덕군수 등 기관 단체장, 심상진 울진군기독교연합회 회장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예배와 2부 인사 및 축하로 진행됐다.
   
부회장 이충연 목사(류천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부회장 이범우 목사(꿈의교회)의 기도, 서기 노성우 사관(신안구세군교회)의 성경봉독, 주사랑색소폰찬양단과 영덕군청기독신우회의 특송에 이어 회장 오상열 목사(강구제일교회)가 창세기 22:9~14을 통해 '내 마음을 주님의 시간에 돌려 맞추자'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오상열 목사는 "우리의 마음과 삶의 시간을 오직 하나님께 맡기고 살아가는 올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교례회에는 영덕지역 교계인사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예배와 2부 인사 및 축하로 진행됐다. 직전회장 김천복 목사가 축도하고 있다. 유상원 아나운서

이어 'Stay 영덕을 위하여', '교회의 사명 감당을 위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를 제목으로 합심기도 순서를 가진 뒤 직전회장 김천복 목사(인곡교회)의 축도와 상임총무 전병덕 목사(영해생명터교회)의 광고 등으로 마쳤다.
   
전병덕 상임총무의 사회로 시작된 2부는 오상열 회장의 회원 및 내빈소개에 이어 심상진 울진군기독교연합회장과 김광열 영덕군수, 김성철 영덕군의회 부의장, 황재철 경북도의회 의원 등의 축사와 케이크 커팅,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영덕군기독교연합회는 올해 부활절 연합예배와 영덕울진체육대회. 연합세미나와 부흥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참석한 내빈들이 축하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유상원 아나운서

영덕군기독교연합회는 예장통합 교단 41개 교회를 비롯해 예장합동 13개, 구세군 6개, 대신 6개, 감리교 4개, 예성과 고신 각 3개, 기침 2개, 기성 1개 교회 등 모두 79개 교회가 회원으로 소속된 초교파 연합단체다.
   
한편, 이번 신년교례회는 영덕군기독교연합회가 주최하고 영덕군청기독신우회와 포항CBS, 포항극동방송이 후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