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의원 8명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전라북도의회 강동화(전주8), 권요안(완주2), 김슬지(비례), 염영선(정읍2), 오현숙(비례), 윤영숙(익산3), 전용태(진안), 한정수(익산4) 의원이 22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선정한 '제14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전북도의회 제공
전라북도의회 강동화(전주8), 권요안(완주2), 김슬지(비례), 염영선(정읍2), 오현숙(비례), 윤영숙(익산3), 전용태(진안), 한정수(익산4) 의원이 22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선정한 '제14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광역 시·도의원 가운데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의정활동으로 민생해결 및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14회째를 맞았으며 국주영은 전라북도의회 의장(전주12)이 상패를 전수했다.

수상 의원들은 "당연히 해야 할 의정활동을 했을 뿐인데 상을 받아 송구스럽다"며 "앞으로도 도민 모두의 행복을 위해 현장에서 더 열정적으로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주영은 의장은 "새만금 SOC 예산복원 투쟁 등 의원님들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전북특별자치도의회로 거듭나는 내년에도 도민을 위한 신뢰받는 의회, 강한 의회를 만들어가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