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민원만족도 향상

양구군청 전경. 양구군 제공

강원 양구군의 민원만족도가 향상되고 있다.
 
양구군이 민원 서비스 강화를 위해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민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민원 만족도가 7월 대비 1.7점 상승한 94.3점을 기록했다.
 
항목별 평가 결과 친절성이 95.7점으로 가장 높았고 공정성과 청렴성은 지난달과 비교해 각각 2.5점 향상돼 94.1점과 95.3점을 받았다.
 
양구군은 민선 8기 출범 이후 적극 행정과 고객 중심의 민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 처리 담당자 및 대체 근무자의 전문성 역량 강화 교육, 전 직원 친절 교육, 1:1 민원 안내를 위한 안내 도우미 운영, 민원 처리 기간 단축 등에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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