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X크러쉬, '내심. 바람 뒹굴 라이브' 콘서트

휘센 철자 뒤집은 '내심'…쉼이 있는 삶을 위한 반전 시작 의미 담아

LG전자 제공

LG전자가 프리미엄 에어컨 '휘센(WHISEN)' 브랜드의 철자를 뒤집은 '내심(NESIHM)'을 주제로 고객경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내심은 새로운 휘센과 함께 MZ세대의 '쉼이 있는 삶'을 응원하고, 고객이 내심 바라던 '쉼이 있는 삶을 위한 반전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LG전자는 한강 멍때리기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휴식의 아이콘'이 된 가수 크러쉬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내심. 바람' 뮤직비디오를 16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앞서 공개한 티징 영상은 LG 휘센 에어컨이 쾌적하게 만들어 준 실내에서 크러쉬가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LG전자는 또 오는 30일 경기도 광명동굴에서 '내심. 바람 뒹굴 LIVE' 콘서트도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동굴 안에서 열리는 특별한 콘서트는 크러쉬와 비오, 루시, 스텔라장 등이 참여한다.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1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2장씩 티켓이 제공된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와 스탠바이미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휘센은 회오리바람을 뜻하는 'Whirlwind'와 전달자를 뜻하는 'Sender'를 합쳐 만든 '휘몰아치는 센바람'이란 뜻이다. 2023년형 휘센 타워 에어컨은 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모든 라인업이 에너지소비효율 1~2등급을 받았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