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디드'는 1979년 뉴욕에서 발생한 끔찍한 총격사건에 연루된 대니 설리반(톰 홀랜드)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돌아보면서 전개되는 스릴러물이다.
끔찍한 총격사건 유력 용의자로 설리반이 지목된다. 심문관 리아 구드원(아만다 사이프리드)은 철저하게 계획된 이 사건에 대한 의심의 끈을 놓지 못한다.
설리반은 기억에 여백이 있다고 주장한다. 구드원은 이러한 설리반의 무죄를 입증할 만한 단서 또한 쉽게 찾아내지 못한 채 대화를 이어 나간다.
그런데 두 사람의 대화가 진행될수록 미스터리한 설리반의 과거가 수면 위로 떠오른다. 그 와중에 설리반의 삶을 송두리째 바꿀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나면서 이야기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흐른다.
이 시리즈에서는 톰 홀랜드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강렬한 연기 시너지를 선사한다. 배우 에미 로섬, 사샤 레인, 윌 체이스, 리올 라즈의 합류는 이야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제이슨 아이삭스, 크리스토퍼 애봇, 토머스 새도스키, 재커리 골린저는 특별 출연으로 열연한다.
톰 홀랜드는 '크라우디드'에서 주연을 비롯해 총괄 프로듀서로도 참여했다.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각본가이자 총괄 프로듀서 아키바 골즈먼이 기획했다.
'크라우디드' 에피소드는 다음달 9일 3편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8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