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동해시의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로른 망상해변 서핑비치에서 여름 피서철을 맞아 '나인비치37ES JW DJ클럽'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 개방한 망상해변 서핑비치에서 처음 선보이는 무대 행사다. 주말인 오는 6일을 시작으로 13일과 20일 등 모두 3차례 공연이 열린다.
유명 DJ들을 초청한 라이브 디제잉 공연으로 DJ FERRY, HANG5VA, JOOJOO, JOODY, HONEY.L 등을 초청해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열정적이고 리드미컬한 음악과 댄스로 해변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이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서핑비치 SNS 인증샷 이벤트로 타투프린트를 제공하고, DJ 파티 진행 시 야광팔찌를 배부해 행사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망상해변 서핑비치는 지난해 시 공모사업에 선정돼 민간투자로 조성했다. 모래사장에 조성된 야자수와 대나무 쉼터 등 이국적인 경관에서 서핑 강습은 물론 맥주와 음료, 치킨, 피자 등 식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명소로 SNS상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동해시 관계자는 "주로 가족 단위 방문이 많은 망상해변이 서핑비치 조성으로 젊은 연령층 사이에서 꼭 방문해 봐야 할 핫한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며 "이번 공연 행사를 통해 젊은 연령층과 외지 관광객이 많이 찾아와 지역경기를 활성화하고, 서핑 및 체류형 관광도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