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관광기념품 공모전

경북도 제공

경상북도는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한 관광 기념품을 발굴하고자 '제25회 경상북도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상징적 가치를 가진 관광 기념품으로 민·공예품, 공산품 및 가공식품 등 국내·외 관광객들이 구매할 수 있고, 양산 가능한 3만 원 이하 금액의 모든 기념품이다.

대한민국에 거주지를 두고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내달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주말 포함) 작품을 접수받을 예정이다.
 
응모자는 기간 내 황리단길생활문화센터 2층(경주 포석로 1058-26)으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접수(택배)해야 한다.
 
참가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 홈페이지 고시공고 및 경상북도관광협회(☎054-745-0850)로 문의하면 된다.
 
출품작은 심사를 거쳐 대상 1점,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장려상 5점, 입선 10점 총 22점을 선정하고, 상장과 함께 총 2150만원의 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결과는 6월 3일 경북나드리 홈페이지 및 경상북도관광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우수작에 대한 특전으로 지역 대표 축제장 및 각종 박람회 부스 운영·판매 지원,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관광기념품 개발·유통자금 융자 지원, 경북관광포털 '경북나드리' 홈페이지 게시·홍보, 수상작품집 제작, 경북관광홍보관 전시 등이 주어진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