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93개의 농어민 업체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 경상북도에서는 영주와 의성, 예천, 울릉군의 8개 업체가 참가해 인삼, 마늘, 현미, 오징어 등의 특산물을 시중대비 약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
이번 행사에서 공사는 경상북도 전담여행사와 함께 경북관광 홍보 및 '관광상품 직거래'에 나섰다.
'웰니스 관광, 경북으로 오이소'라는 슬로건으로 운영한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맞춤 기념품 증정으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홍보부스에서는 5개의 국내 전담여행사가 판매 중인 경북 관광상품을 안내했다.
하는 등 방문객들은 농산물과 함께 경북 여행 계획도 장바구니에 담아갔다.
경북문화관광공사는 경북도와 함께 '웰니스 관광지 경북'을 알리기 위한 중장기 육성계획, 스토리텔링 및 상품개발을 추진하는 등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김성조 사장은 "이번 행사에서 양질의 경북상품을 수도권에서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었다"며 "앞으로도 경북의 우수한 농수산물을 다양한 방법으로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