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제3회 아름다운 나눔학교'' 열어

1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이병화)와 아름다운 가게가 주최하고 군자역(역장 정동연)이 협찬한 ''제3회 아름다운 나눔학교''가 지난 6일 군자역사에서 열렸다.

이병화 총장을 비롯한 세종사이버대학교 교직원과 재학생, 군자역 직원들이 총 400여 점의 물품을 기증하여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진행되었다.


올겨울 가장 추웠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인근 지역주민들과 지하철 이용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이 날의 모든 수익금은 아름다운 가게 답십리점에 기부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분된다.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세종사이버대학교 매년 ''독거노인을 위한 김장담그기'' 행사 이외에도 ''노인초청잔치'' 등을 열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있으며, ''독도는 우리땅'' 캠페인에도 참여하고 있다.

한편, 고등교육기관으로 전환된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일부터 2009-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학과는 ▲부동산경영학부▲경영학부▲사회복지학부▲호텔관광경영학과 ▲상담심리학과 ▲실용영어학과 ▲만화/애니메이션학과 ▲게임/3D애니메이션학과 ▲유비쿼터스컴퓨팅학과 ▲정보보호시스템학과 등 3개 학부 7개 학과이다.

문의 ㅣ 02) 2204-8040 (세종사이버대학교 학생처 홍보팀)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