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돋보기]제주 호텔가, 크리스마스·새해 동시 겨냥 프로모션

◇ 롯데호텔제주,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
오는 17~19일까지 단 사흘간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한 온라인 최대 할인 프로모션 'YES(예스)! 30%'를 진행한다. 투숙기간은 아이들의 봄방학이 포함된 2월1일~3월31일까지다. 객실은 에메랄드빛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프리미어오션룸부터 슈페리어마운틴룸, 가족형 객실 패밀리트윈룸까지 다양해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용 고객은 사계절 야외 스파 '해온'과 사우나, 실내 수영장으로 구성된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켄싱턴 제주호텔, 로맨틱 아워 패키지
'로맨틱 아워' 패키지는 디럭스풀 사이드뷰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중국 최고의 도예가 주러껑 작가의 대형 도예 작품을 감상하며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 무대 등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온 실력파 아티스트 린나스 듀오가 선보이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2박 투숙때 따뜻한 온수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파티'와 아침 또는 점심 2인 1회가 제공된다.

◇ 메종글래드 제주, 겨울 별미 '대방어' 해체쇼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오는 31일까지 제철 맞은 방어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대방어 해체쇼'가 선보인다. 매일 오후 7시(주말 오후 6시10분)에 진행되며, 사잇살과 배꼽살, 뱃살 등 대방어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다. 오는 24일과 25일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로 '로스트 칠면조'를 즐길 수 있다. 또 아이들이 다양한 과학 실험을 재미있게 배우며 특선 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사이언스 펀' 이벤트가 24일 저녁, 25일 점심에 개최된다.

◇ 제주신화월드, '해피 신화 크리스마스' 이벤트광고영역
오는 22일~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산타와 함께하는 이벤트와 포토존, 댄스와 팝페라가 어우러진 갈라쇼, 스트리트 캐롤댄스, 마술 공연은 동심의 세계로 안내한다. 오는 31일에는 새해 첫 순간을 축제의 열기 속에서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파티 2019'를 개최한다.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불꽃축제가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공연은 밤 9시부터 다음날 0시30분까지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진 야간 신화테마파크 놀이기구와 스케이트 링크 등에서 이어진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