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피나 2017 착한브랜드 대상 수상

유스호스텔 부문 3년 연속 수상,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컨벤션 휴양시설

(사진=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제공)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이하 아르피나)는 24일 '2017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에서 유스호스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르피나는 이번 수상으로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착한브랜드 대상은 고객을 진심으로 배려하고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사회적 책임과 소비자 보호를 위한 노력을 자발적으로 실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보건복지부가 후원한다.


아르피나는 부산 최대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보유 기관으로 지난해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이 실시한 2016년 전국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및 안전점검 결과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아르피나 1층 로비에서는 유니세프 아우인형 홍보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해양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산골 학생을 초청해 부산의 아름다운 해안절경과 해양관광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는 웹사이트(www.arpina.com)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051-731-9800)를 통해 24시간 연중 무휴로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르피나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을 안겨준 소비자께 감사하다"며 "소비자에 의해 선정된 이번 수상에 걸맞게 더욱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고객 감동 서비스와 향상된 시설을 갖춘 최고의 유스호스텔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