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가득한 바다 위 파라다이스 '홍콩'

영화 '도둑들'에서 배우 전지현이 수영을 즐기던 바로 그 곳, 홍콩으로 떠나볼까.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일 년 내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동방의 진주' 홍콩은 관광, 금융, 패션, 건축 등 다양한 분야의 중심지로 각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홍콩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화려한 야경. 24시간 반짝이는 불빛들로 가득한 홍콩의 야경은 각종 드라마, 영화, CF에 등장해 전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곤 한다.


홍콩 하버그랜드 구룡 호텔의 최고층에 위치한 인피니트 풀에서 아찔한 홍콩 비경을 감상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영화 '도둑들'의 마지막 장면에서 배우 전지현이 수영을 즐기던 럭셔리 풀을 기억하는가?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된 해당 장면의 배경 또한 홍콩이다. 아찔한 야경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은 홍콩의 하버그랜드 구룡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다. 통유리로 설계돼 탁 트인 빅토리아 하버 전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일몰 무렵 인피니트 풀 너머로 빨갛게 물드는 홍콩의 황홀한 비경을 감상해보자.

홍콩 하버그랜드 구룡은 하버플라자 호텔·리조트 계열의 5성급 호텔 중 하나로 침사추이 역과 완차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555개의 객실 대부분에서 아름다운 하버 뷰(오션 뷰)를 조망할 수 있다. 로비의 새하얗고 긴 계단은 특유의 럭셔리한 분위기 덕에 커플들 사이에서 웨딩 촬영 장소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아름다운 빅토리아 항구 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하버그랜드 구룡 호텔의 객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오션, 캡틴 스위트 룸에서는 빅토리아 항구의 뷰가 파노라마처럼 눈앞에 펼쳐진다. 24시간 전문 보안 담당자,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클럽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클럽라운지에선 조식,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개인별 맞춤 체크인아웃 서비스, 비즈니스센터 내 회의실, 무료 다림질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메인 레스토랑 더 프로미네이드에서는 올 데이 뷔페 및 양질의 해산물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레스토랑 또한 호텔의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요리를 자랑한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더 프로미네이드(The Promenade)에서는 눈부신 빅토리아 하버 뷰와 함께 올 데이 뷔페 및 양질의 해산물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워터 프론트 바, 하버 그릴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한편, 홍콩 하버그랜드 구룡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투숙객에게 혜택을 선사한다. 하버 뷰, 하버 클럽 코트 뷰, 하버 클럽, 하버 뷰 룸 3박 이상 예약시 1박이 무료로 제공되며 덕클링 크루즈(Dukling Cruise) 2인 티켓을 받아볼 수 있다. 코트 뷰 룸 2박 이상 예약 시 하버 뷰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홍콩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