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부부모습 간직하고 싶다면? 웨딩라운지가 해답

웨딩라운지, 야외 웨딩촬영·데이트스냅포함 패키지 출시

웨딩라운지가 데이트스냅, 야외 웨딩촬영이 가능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웨딩 토탈 컨설팅 업체인 웨딩라운지가 리허설웨딩과 데이트스냅, 야외 웨딩촬영을 단번에 끝낼 수 있는 '리허설웨딩패키지 + 야외 웨딩촬영', '리허설웨딩패키지 + 데이트스냅'을 판매한다.

두 상품 모두 리허설웨딩, 스튜디오 촬영, 웨딩드레스,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촬영소품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데이트스냅 상품은 1시간 야외 데이트스냅 촬영이 추가, 야외 웨딩촬영이 구성된 상품은 2시간 야외촬영이 진행된다.

야외 촬영장소는 인기 웨딩 촬영지인 연세대학교 랜드마크 언더우드가 기념관 주변 숲, 신촌 로드 등에서 선택 가능하다.


약 3시간동안 진행되는 스튜디오 촬영은 웨딩라운지가 엄선한 5개의 업체 중 1곳을 선택해 촬영한다. 약 400~500컷의 사진을 찍게 된다. 고급압축앨범 1권과 고급액자 1개가 포함됐다.

한복을 입고 한껏 포즈를 취하는 부부의 모습.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웨딩드레스는 청담동 소재 5개의 드레스 업체 중 한 곳에서 화이트드레스 2벌, 컬러 또는 미니드레스 1벌, 턱시도 1벌을 고를 수 있다. 헤어와 메이크업은 신랑, 신부 각각 1회 제공되며, 5개의 업체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상품은 데이트스냅 상품이 74만9000원, 야외 웨딩촬영 상품이 84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직영 웨딩홀 섭외 및 시식, 웨딩홀 사용 등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연예인 사회 진행, 리허설 웨딩 촬영, 뮤지컬 웨딩 진행 등의 특전도 마련됐다.

업체와 소비자간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는 웨딩라운지는 프로 웨딩컨설턴트 가 신랑, 신부의 라이프스타일, 직업, 소득, 주거형태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웨딩정보를 제공해 합리적인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준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www.wlounge.co.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