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경기문화재단, 제2회 ''문화로 세상을 바꾸는 시대'' 개최

경기문화재단은 오는 31일 오후 2시 경기도박물관 강당에서 토크콘서트 ''''문화로 세상을 바꾸는 시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로 세상을 바꾸는 시대''''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인들을 초청해 강연자가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진행하는 토크 콘서트 강연으로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19일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현재 KBS라디오 시사고전을 진행하고 있는 민족문화콘텐츠 연구원 박재희 원장과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2의 심사위원과 엘르, 보그, W, 바자 등 유명 매거진의 포토그래퍼 조선희 작가가 참여해 자신들의 문화·예술적 경험을 바탕으로 즐겁고 유익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1


특히 이번 행사는 경기문화재단 블로그(http://blog.ggcf.kr)를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강연 영상은 6월 중 스마트폰 영상채널 앱 ''매직아이''(ios, 안드로이드 무료다운로드)와 유튜브, 노컷TV를 통해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반인들이 느끼는 문화와 예술에 대한 거리감을 줄이고,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삶이 더욱 풍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전화 031)231-7262


[영상제작] = 노컷TV임동진PD(www.nocutnews.co.kr/tv)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