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삼성, 신개념 ''센트럴 스테이션 모니터''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m^ v

 

삼성전자가 연결성과 편리성을 강조한 신개념의 센트럴 스테이션 모니터 C23A750X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노트PC용 도킹 스테이션을 대신해 다양한 기기들을 통합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무선(Wireless) 솔루션을 통한 디스플레이 구현 ▲기존보다 10배 빠른 USB 3.0포트 내장 ▲화면 높낮이 조절이 편리한 듀얼 힌지 등 최신 기능을 갖춰 노트PC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C23A750X는 각종 주변 기기 및 랜선을 노트PC 대신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도록 HDMI, USB, LAN, RGB, 오디오등 다양한 연결단자를 지원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선 동글을 노트PC에 부착할 경우 초광대역무선통신(Ultra Wide Band, UWB) 기술을 이용해 별도 선 연결 없이 1m 이내에서 자동으로 노트PC와 모니터를 연결해 1080P 해상도의 풀HD 화면 구현 및 모니터에 연결된 모든 주변기기를 활용할 수 있어 복잡한 케이블 연결 없는 깔끔한 노트PC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높이와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듀얼 힌지 구조를 통해 노트PC용 듀얼 모니터로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USB 3.0 포트를 포함하는 USB 허브를 탑재해 기존 USB 2.0 대비 10배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를 자랑하며 일반 충전기로 충전할 때보다 2배 이상 빨리 USB 충전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노트PC와 USB 연결시 자동으로 최적의 해상도로 잡아 주는 ''Auto-Configuration'', USB 연결 해제시 전력 소모 방지를 위한 ''Auto Power Off'' 등 다양한 차별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C23A750X의 출고가는 59만 9천원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