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CJ ONE 멤버십''서비스, 전국 3,000개 매장 점령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내가 모은 포인트, 친구-가족에게 선물도 할 수 있어

 

CJ그룹이 6개 계열사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 멤버십''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CJ ONE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은 빕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로코커리, 비비고(이상 CJ 푸드빌), CGV(CJ CGV), CJ몰(CJ오쇼핑), CJ온마트(CJ제일제당), 엠넷닷컴(엠넷미디어), 올리브영(CJ올리브영)의 전국 3천여 개 매장에서 통합된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멤버십 회원은 결제금액의 0.3%~5%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받거나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은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각 브랜드 매장에서 카드를 발급받아 웹사이트(www.cjone.com) 또는 참여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CJ그룹은 통합 멤버십 제도의 혜택을 높이기 위해 한 달 내에 3개의 브랜드를 이용하면 한달 동안 적립한 포인트의 20%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보너스 포인트 적립제도''도 내놓았다. 또 포인트를 친구와 가족에게 선물하는 기능도 추가했다.

CJ그룹은 생활문화 인프라를 활용해 단순한 적립/할인을 위한 멤버십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트랜드 마케팅 멤버십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CJ그룹 신동휘 부사장은 "이번에 내놓은 서비스는 포인트만 쌓는 멤버십 카드가 아니라 문화 생활을 즐기고 라이프스타일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멤버십 제도''''라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