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종합컨버전스 대표기업 아이스테이션(www.i-station.co.kr 대표 김태섭)은 국내 최대의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와 함께 메가스터디의 영단어 학습 콘텐츠 ''딱 15분! 영단어암기 솔루션''을 탑재한 어학 학습 전용 PMP ''T3 Voca Edition''을 출시했다.
''T3 Voca Edition''은 메가스터디 최초로 타사의 제품에 영단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출시하는 제품으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가스터디의 개인 맞춤형 어학 콘텐츠인 "딱 15분! 영단어암기 솔루션"의 6930개의 추천 어휘를 총 7개의 코스로 무료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기본 탑재되어 있는 YBM 시사 올인올 영한사전, 한영사전, Chambers 21st Century Dictionary 영영사전 등 풍부한 사전 컨텐츠를 비롯해, 동영상과 함께 단어 검색이 가능한 비디오 딕(Video Dic) 등 어학 학습에 유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화이트 단색에 4.3인치 1600만 칼라 수퍼 파인 디스플레이(Super Fine LCD)를 장착해 재생시 고해상도의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손바닥 보다도 작고 무게 역시 170g(배터리 제외)의 초경량 제품이다.
또 저전력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이상 배터리 재생시간이 늘어나, 주로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는 수험생 및 직장인들을 위해 더욱 편리해지고 휴대가 간편해진 점이 큰 장점이다.
가격대는 4GB는 29만 8천원, 8GB와 16GB는 각각 34만 8천원, 39만 8천원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고급 가죽케이스를 비롯해 메가스터디의 어학콘텐츠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