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무지개다리 건넜다…"믿어지지 않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구성환 SNS 캡처배우 구성환 SNS 캡처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구성환의 반려견 꽃분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
 
구성환은 21일 자신의 SNS에 "이 글을 몇 번을 썼다 지웠다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인정하기 싫고 믿어지지 않습니다"라며 "내 딸이자 여동생 내 짝궁 꽃분이가 지난 14일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라고 알렸다.
 
그는 "너무 많은 사랑을 받은 꽃분이라 이번 생에 주신 사랑들 너무 감사했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라며 "이렇게 떠날 줄 알았으면 맛있는 거라도 더 많이 먹이고 산책도 더 많이 시키고 할 걸 아쉬움만 남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너무 착하고 애교 많았던 꽃분아, 고마웠고 미안하고 너무너무 사랑해. 우리 언젠가 꼭 다시 만나자"라며 "그곳에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친구들하고 재밌게 뛰어놀고 행복하게 놀고 있어. 진짜 너무너무 사랑해"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구성환은 "그동안 꽃분이 예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저도 마음 잘 추스르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구성환은 지난 2024년 5월 MBC '나 혼자 산다'에 처음 등장한 이후 방송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는데, 당시 반려견 꽃분이와 함께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