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솔로지옥6' 제작 확정…넷플릭스 韓 예능 시리즈 최초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6' 제작 확정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솔로지옥' 시리즈가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13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예능 '솔로지옥6' 제작이 확정됐다. 이는 넷플릭스 한국 예능 시리즈 가운데 최초다.

'솔로지옥' 시리즈는 커플이 되어야만 외딴섬인 지옥도에서 벗어날 수 있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마음이 맞는 출연자들은 천국도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하루를 보낸다. 작품은 매 시즌 주목받으며 송지아, 덱스, 신슬기, 이관희, 윤하정, 이시안, 육준서 등 다수의 스타를 배출했다.

시즌1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처음으로 글로벌 톱10 TV쇼 비영어 부문에 진입했으며, 시즌2는 4주 연속 같은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인기의 정점을 찍은 시즌3는 5주 간 글로벌 톱10 상위권을 유지했고, 데이팅 예능의 진화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은 시즌4도 첫 주차 최고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최근에 공개된 시즌5는 '역대급'이라는 평가 속에 3주 연속 글로벌 톱10 TV쇼 비영어 부문 2위에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연출을 맡은 김재원·김정현·박수지 PD는 "솔로지옥을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 덕분에 새로운 시즌을 시작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팬분들의 의견을 경청해 더욱 핫한 솔로지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