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커리에 돈치치까지 못 뛰나…NBA 올스타전 앞두고 '비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커리. 연합뉴스커리. 연합뉴스
미국프로농구(NBA) 올스타전을 앞두고 슈퍼스타들의 부상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스테픈 커리(골든스테이트)에 이어 루카 돈치치(LA 레이커스)까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AP 통신은 8일(한국 시각) 커리의 오른쪽 무릎 부상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라 올스타 휴식기 전까지 복귀가 힘들 전망이다.

스티브 커 골든스테이트 감독은 "커리는 당장 월요일 멤피스 그리즐리스전 출전도 불투명한 상황"이라며 "올스타전 이후에나 복귀할 가능성이 크다. 하루하루 상황을 지켜보겠다"고 전했다. 커리는 부상 탓에 이달 치른 3경기 모두 뛰지 못했다.

돈치치. 연합뉴스돈치치. 연합뉴스
돈치치는 지난 6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 경기에서 허벅지 통증을 느꼈다. 다행히 심한 부상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JJ 레딕 레이커스 감독은 "돈치치는 올스타전에 출전 가능하다면 반드시 뛰고 싶어 할 것"이라며 "의무팀이 밤낮으로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매일 상태가 달라진다. 출전 준비가 되면 코트에 내보내겠다"고 덧붙였다.

올스타전은 오는 16일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의 인튜이트 돔에서 열린다. 올해는 '미국 팀'과 유럽 선수 중심의 '세계 팀'이 경쟁하는 구도다. 미국을 대표하는 두 팀과 세계 팀이 리그전을 펼치고, 상위 두 팀이 결승전을 펼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