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강추위 지속…'눈비·건조특보·강풍' 주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26-01-26 18:11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서울 등촌역 인근 빌딩에서 난방열 수증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황진환 기자서울 등촌역 인근 빌딩에서 난방열 수증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황진환 기자
월요일인 오늘도 강추위가 이어지면서 서울은 아침에 영하 8도 안팎까지 떨어졌는데요. 우리나라는 북극 한기의 영향을 오랫동안 더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파특보가 해제된 곳도 있지만 여전히 경기북부와 강원도를 중심으로 한파주의보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내일은 아침에 오늘과 비슷하게 춥겠고, 이번 주 내내 예년보다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 영하 8도, 낮기온 영하 2도가 예상되고,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영하 10도 안팎까지 떨어지겠습니다.

오늘 밤 제주도와 충남 서해안은 곳에 따라 눈이나 비가 내리겠는데요. 내일은 경기서해안과  충청·호남지방, 제주도에 곳에 따라 눈이나 비가 예상됩니다.

내일 제주도 산지 1~5cm, 호남지방 1~3cm, 그 밖의 서해안에는 1cm 안팎의 눈이 내릴 수 있어 빙판길 교통안전에 조금 더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한편 강원도와 경상도 등 동쪽지방을 중심으로 건조특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들 지역은 바람도 강한 곳이 많아 화재위험이 매우 높은 상태라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