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전 제주시 제주성안교회 시온실에서 열린 제주CBS 운영이사장 이·취임 감사예배. 이창준 기자제주CBS 신임 목회자운영위원회 운영이사장에 손범수 목사가, 평신도운영위원회 운영이사장에 배순태 장로가 취임했다.
제주CBS는 23일 오전 제주시 제주성안교회에서 운영이사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열고, 이임 운영이사장의 그간 노고와 신임 운영이사장의 취임을 함께 기념했다.
1부 감사예배는 최병준 목사의 인도로 진행됐으며, 찬송과 기도에 이어 김광정 장로의 성경봉독이 이어졌다. 이후 제주CBS 청소년합창단이 특별찬양을 했고, 류정길 목사가 '연결고리'를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2부 축하예식에서는 이임한 제종원 목회자운영이사장과 임남관 평신도운영이사장에게 공로패가 전달됐고, 신임 운영이사장에게는 취임패가 수여됐다.
손범수 제주CBS 신임 목회자운영이사장(왼쪽)과 배순태 제주CBS 신임 평신도운영이사장(오른쪽). 자료사진임원과 신규 운영위원에 대한 위촉패 전달도 함께 이뤄졌으며 이어 오영훈 지사와 김광수 교육감, 이상봉 도의회 의장의 축사 영상도 상영됐다.
제주CBS는 이날 운영이사장 취임을 계기로 목회자와 평신도 운영위원회 중심의 운영 체제를 공고히 하고, 지역사회와 교회를 잇는 공영방송으로서의 역할을 이어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