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신세계백화점, 22일까지 '베이비 웰컴 위크'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신세계 센텀시티 제공신세계 센텀시티 제공
신세계백화점은 22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베이비 웰컴 위크'를 열고 유모차, 신생아 의류 등 유아용품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 '부가부'는 주요 스트롤러와 하이체어를 5% 할인하며, 아기띠 브랜드 '아티포페'도 전 상품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하는 사은 혜택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신생아 의류와 용품은 브랜드별로 1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뜨와'는 올해 봄 신상품을 20% 할인하고, '밍크뮤'는 출산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봉쁘앙', '무냐무냐', '베네베네' 등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강남점에서는 미니 스카프 브랜드 '미니두두'의 오프라인 첫 팝업이 진행되며, 센텀시티점에서는 '노리터 프로젝트'의 부산 첫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대구신세계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에그'의 신모델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가 마련된다.

참여 브랜드와 각 브랜드 별 행사 내용, 특가 상품 등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출생아 수 증가와 함께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와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모두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