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별' 달고 뛴다…프로농구 올스타전 유니폼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KBL 제공KBL 제공
프로농구 올스타전 출전 선수들이 '별'을 달고 뛴다.

한국농구연맹(KBL)은 13일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올스타전 유니폼을 공개했다. KBL은 이날부터 유니폼과 기념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유니폼 공식 상품화 사업권자인 케이엔코리아가 운영하는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에서 제작했다.

유니폼에는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브라운(BROWN)과 코니(CONY)가 전면에 배치됐다. 팀 브라운 유니폼은 남색, 팀 코니 유니폼은 흰색을 각각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별들의 전쟁' 답게 올스타전을 상징하는 별 문양이 유니폼 앞과 뒤에 적용됐다. 또 유니폼 전면에는 선수별 올스타전 출전 횟수를 의미하는 별이 새겨졌다.

올스타전 유니폼은 행사 첫날인 17일부터 올스타전 오프라인 상점에서 우선 판매된다. 온라인 판매 일정은 추후 안내된다.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올스타전 기념 상품도 함께 공개됐다. 선수 응원 타월, 유니폼 키링, 핀버튼 뱃지 등 기념 상품은 13일 오후 2시부터 KBL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오는 17일, 1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17일에는 팀 아시아와 팀 루키, 18일에는 팀 브라운과 팀 코니가 맞붙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