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몬스타엑스 막내 아이엠, 2월 9일 육군 현역 입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2월 9일 입대한다. 연합뉴스몬스타엑스 아이엠이 2월 9일 입대한다. 연합뉴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막내 아이엠이 입대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베리즈에 "아이엠은 오는 2월 9일 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열지 않는다. 소속사는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안전한 현장 운영을 위하여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길"이라고 부탁했다.

이어 "아이엠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아이엠은 예정된 몬스타엑스 콘서트에는 참여한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5년 '무단침입'(Trespass)으로 데뷔한 몬스타엑스는 '갬블러'(GAMBLER) '러브 킬라'(Love Killa) '드라마라마'(DRAMARAMA) '러시 아워'(Rush Hour) '슛 아웃'(Shoot Out)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아이엠은 여러 장의 미니앨범과 싱글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활발히 활동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