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LG유플러스 '유플투쁠' 혜택 확대…배민 구독부터 문화 할인까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배민클럽 무료 이용권 등 '유플투쁠' 혜택 대폭 확대

LG U+가 새해맞이 대표 멤버십 '유플투쁠' 혜택을 강화한다. LG유플러스 제공LG U+가 새해맞이 대표 멤버십 '유플투쁠' 혜택을 강화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12일 새해를 맞아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통신사 가운데 처음으로 배달의민족 구독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도입하는 등 실생활에 바로 쓰이는 혜택을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혜택은 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유플투쁠데이'를 통해 제공되며, LG유플러스 통합 앱 'U+one'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가장 주목되는 혜택은 '배민클럽 2개월 무료 이용권'이다. 지난해 매월 제공되던 배달의민족 할인 쿠폰이 조기 소진될 만큼 호응을 얻자, 이번에는 구독 서비스 자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확대한 것이다. 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기존에 인기가 높았던 제휴 할인도 이어진다. 13일에는 '배달의민족×멕시카나 치킨' 9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15일에는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 이용 시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CGV 팝콘·음료 세트 무료(20일) △스타벅스 별 리워드 8개 제공(21일) △공차 30% 할인(22일) 등 날짜별로 다양한 식음료 혜택이 마련됐다.
 
겨울 시즌을 겨냥한 레저 혜택도 눈길을 끈다. 15일에는 비발디파크 리프트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아쿠아필드와 각종 전시회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2년 이상 장기 이용 고객에게는 뮤지컬 '비틀쥬스' 40% 할인, 전시 '헤일리 티프먼, 일상을 그리다' 30% 할인,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 1+1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 '유플투쁠 PLAY'도 운영된다. 오는 29일까지 U+one 앱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CGV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딸기라떼·케이크 세트, 깐부치킨 등을 증정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