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은 27일 ''뮤 온라인''의 새로운 브랜드인 ''MU Blue''의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U Blue는 고객들의 초반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로, 8년 역사를 자랑하는 뮤 온라인의 새로운 변화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웹젠은 기존 뮤 온라인은 정액 요금제를 유지하며, MU Blue를 통해 별도의 정액 요금 결제 없이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MU Blue 공개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blue.muonline.co.kr)를 통해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뮤 온라인의 고객 경우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친 후 플레이가 가능하다.
웹젠은 MU Blue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는 27일부터 11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MU Blue의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 날개 아이템 등 신규 아이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00레벨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천만 원 상당의 순금바,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상품과 축복의 보석 등 뮤 온라인을 대표할 수 있는 추억의 아이템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웹젠은 오는 27일부터 11월 26일까지 뮤 온라인의 상용화 8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유저는 최대 경험치 800% 획득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8주년 축하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등을 선물로 지급한다.
웹젠 김창근 대표이사는 "MU Blue는 웹젠의 새로운 변화를 알리는 도전의 의미를 담고 있는 게임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는 웹젠의 신규 브랜드라고 말할 수 있다"며 "기존 뮤 온라인을 즐기던 고객은 물론 신규 및 휴면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