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세훈 "공급은 멈추지 않는다…주택 31만호 착실히 이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세훈 서울시장이 7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서울시 신년인사회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오세훈 서울시장이 7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서울시 신년인사회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은 7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6년 서울시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주택 31만호 공급을 달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오 시장은 "올해는 시가 그동안 쌓아 올린 행정 성과, 축적 증거를 발판 삼아 서울의 판을 근본부터 재구조화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북을 경제·문화의 거점으로 전환해 서울 전반의 성장을 견인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불확실한 여건 속에서도 '공급은 멈추지 않는다'는 원칙 아래 2031년 31만호 주택 공급 약속을 착실히 이행하겠다"며 "AI·바이오 등 서울의 내일을 키우고 미래 세대를 지탱해 줄 풍요로운 자산의 씨앗도 심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 시장은 "서울이 끝까지 지켜야 할 기준인 약자와의 동행으로 촘촘한 안전망을 구축, 가장 낮은 곳을 살피며 가장 높은 경쟁력을 향해 나가는 도시의 미래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