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김영록 지사, 새해 첫 일정으로 목포 현충탑 참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김대중 대통령 동상 참배…새해 도정 각오 다져
"대통합·대역사·대부흥 전남 도약의 해로 만들 것"

1일 병오년 새해를 맞아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를 비롯한 전남도청 실·국장 등 관계자들이 목포 현충공원을 찾아 참배하고 있다. 전라남도 제공1일 병오년 새해를 맞아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를 비롯한 전남도청 실·국장 등 관계자들이 목포 현충공원을 찾아 참배하고 있다. 전라남도 제공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병오년 새해 첫날인 1일 목포현충공원 현충탑과 남악중앙공원 김대중 대통령 동상을 차례로 참배하며 새해 일정을 시작했다.
 
김 지사는 이날 현충탑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새해 전남 도정의 각오를 다졌다. 이어 김대중 대통령 동상을 참배하며 민주주의와 평화의 가치를 되새겼다.
 
김 지사는 "지난해 전남은 인공지능(AI)과 에너지 전환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 성과를 거뒀다"며 "올해는 대통합·대역사·대부흥의 전라남도로 더 크게 도약해 도민이 체감하는 변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도민 한 분 한 분의 삶이 나아지고 전남 곳곳에 희망이 퍼지도록 행정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도민의 응원과 참여가 전남 발전의 가장 큰 힘"이라고 강조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