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쿠팡 로저스 대표 보상안 언급, 김범석 질문엔 "대화 나누지 않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김범석 의장의 사과 의향 묻지 않았다"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열린 쿠팡 침해사고 관련 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한 해롤드 로저스 쿠팡 대표이사가 의원들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왼쪽부터 조용우 쿠팡 국회·정부 담당 부사장, 로저스 대표. 민병기 쿠팡 대외협력 총괄 부사장,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대표. 연합뉴스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열린 쿠팡 침해사고 관련 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한 해롤드 로저스 쿠팡 대표이사가 의원들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왼쪽부터 조용우 쿠팡 국회·정부 담당 부사장, 로저스 대표. 민병기 쿠팡 대외협력 총괄 부사장,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대표. 연합뉴스
쿠팡 해롤드 로저스 신임 대표가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과 관련해 "책임 있는 보상안을 마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로저스 대표는 17일 국회 쿠팡 정보유출 사태 청문회에서 더불어민주당 황정아 의원이 "정보 유출 사건에 대해 보상을 거부하는 것도 김범석 쿠팡 Inc 의장의 뜻인가"라고 묻자 "저희는 쿠팡 고객분들을 진심으로 중요하게 생각한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현재 여러 규제기관들의 조사에 성실히 부응하고 있고 같이 협력해서 상황을 파악하는 중"이라며 "조사 결과와 함께 책임감 있는 보상안을 마련해 발표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황 의원이 "김 의장이 직접 사과할 마음이 있는지 얘기해봤나"라고 묻자 로저스 대표는 "그런 대화를 김 의장과 나누지 않았다"며 "제가 한국 대표로서 국민 여러분께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선 사과했다"고 답변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