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최강의 10번 타자 덕분!" 양의지 메시지 담긴 GG 수상 기념품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니폼과 머플러, 기념구… 16일까지 판매

양의지의 역대 10번째 골든글러브(황금장갑) 수상 기념상품. 오른 쪽 위 사진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2025 신한 SOL뱅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포수 부문을 수상한 양의지가 두 딸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있는 모습. 두산 베어스 제공·연합뉴스양의지의 역대 10번째 골든글러브(황금장갑) 수상 기념상품. 오른 쪽 위 사진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2025 신한 SOL뱅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포수 부문을 수상한 양의지가 두 딸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있는 모습. 두산 베어스 제공·연합뉴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10일부터 '포수 타격왕' 양의지의 역대 10번째 골든글러브(황금장갑) 수상 기념상품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양의지는 9일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포수 부문 황금장갑의 주인공이 됐다. 그는 이날 수상으로 이승엽 전 두산 감독의 최다 수상기록(10번)과 타이를 달성했다. 양의지는 포수 부문에서만 9개의 황금장갑을 받으며 단일 포지션 1위의 영예도 안았다. 그의 지명타자로도 1개의 황금장갑을 수상한 바 있다.
 
기념상품 종류는 기념 유니폼과 머플러, 기념구로 구성했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선수의 취향을 고려해 고급스럽게 꾸몄다는 것이 두산의 설명이다. 특히 상품에는 "'최강 10번 타자' 덕분에 수상이 가능했다"는 양의지의 메시지를 곳곳에 담았다.
 
3종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했다. 10번째 황금장갑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기본 판매가격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패키지 상품 구매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친필 사인볼도 증정한다.
 
구매는 놀유니버스 온라인 MD샵에서 10일 오전 10시부터 16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베어스 SNS에서 확인하면 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